•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별도서관(칠암, 장유, 화정, 한빛, 기적, 율하)에 대한 건의사항은 각 홈페이지의 "도서관에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칠암도서관 바로가기   장유도서관 바로가기   화정글샘도서관 바로가기   진영한빛도서관 바로가기   김해기적의도서관 바로가기   김해율하도서관 바로가기

조심

작성일
2021-04-13 11:40:42
작성자
박○○
조회수 :
945

[답변] 답변

작성일
2021-04-16 14:25:42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박보영님.

화정글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자료실 내 발생하는 소리’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도서관 자료실에서는 도서 대출·반납 및 각종 민원 응대 업무가 상시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업무 처리 중 발생하는 소리는 최소화 하겠습니다. 다만, 업무 소통을 위한 대화나 전화 통화 등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소리에 대해서는 이용자분의 너른 이해 바랍니다.
또한, 직원들 간의 사적인 대화는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그 외 질문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화정글샘도서관 열람팀 (☎330-2989)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3 10: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