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주차관리시 응대가 불쾌했습니다

작성일
2019-10-24 14:22:40
작성자
허○○
조회수 :
1887

[답변] 주차관리시 응대가 불쾌했습니다

작성일
2019-11-08 10:35:00
작성자
진영한빛도서관
 안녕하십니까?
 진영한빛도서관장입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도서관은 2009년 10월 6일 개관 시 도서관 본연의 기능인 자료 중심적 서비스와 평
 생교육 기회 제공에 주안점을 두고 열람 및 자료실의 독서진흥활동 공간, 평생학습, 문화 
 활동 공간 위주로 책 마을, 평생마을, 토론마을, 누리마을(공연장)으로 건립되어 어느 시
 설을 이용하시든지 도서관에는 모두 소중한 분들입니다.
 민원인께서 말씀하셨듯이 어님께서 외부진료를 위하여 우리 도서관에 주차 후 병원에 잠깐 
 갔다가 도서관에 들릴것이니 편의를 요청하였으나, 우리시 도서관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외부 차량의 주차로 인하여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실정입니다.
또한 도서관 부대시설 대관 시 참석 인원이 많을 경우 도서관내 주차 공간이 부족하여 대중교통 이용 권고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울러 김해시 청사의 부설주차장 관리 및 운영 조례 제8조(차량의 5부제의 운영)차량 5부제 미참여 차량에 대하여 주차장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제11조(주차제한 및 이동) 제2호 민원업무 등 공적 목적 이외의 사유로 주차하는 경우에는 주차장 이용을 제한 할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시 고서관 정책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도서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진영한빛도서관 관리팀(☎330-481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설명 드리겠으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진영한빛도서관 (☎ 055-330-4831)
최근 업데이트 :
2024-03-19 0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