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추천도서

우리지역의 청소년들이 또래 독자를 위하여 먼저 읽고 추천하는 책입니다.

인문

정글의 법칙

상세 내용 글쓴이, 독자대상, 서명, 저자/역자, 출판사, 페이지수, 출판일, 등록일
글쓴이 백혜준(능동중 2)
독자대상 중학교 1학년 이상
서명 정글의 법칙
저자/역자 칼 히어슨(김상우)
출판사 미래엔
페이지수 360쪽
출판일 2012.09.10
등록일 2013년 02월 07일

정글의 법칙

나의 iPad에서 보냄
정글의법칙은 우리가 즐겨보는 텔레비전에서도 방영하는 프로그램과 제목이같기때문에 우리에게 흥미롭게 다가온다. 하지만 이책에서는 야생에서 살아남는 스타의모습이아니라 밤만되면 호텔로가는 그런 야생 버라이어티의 뒷면을 보여준다.
동물조련사인 미키의 아들 와후는 아빠를 닮아 동물을 돌보는게 관심이많다.(악어에게 물려서 손가락을 잃을 정도로) 어느날 인기 쇼프로그램인 <모험! 서바이벌!>에서 촬영을 도와달라는 요청이들어온다. 미키는 가짜 쇼프로그램을 싫어하지만, 은행빛을 갚기위해서 합류한다.
데릭 베저는 <모험! 서바이벌!>의 주인공으로 야생에서 살아남는 조작된 쇼프로그램으러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하지만 그의 남의말을 듣지않는 성격으로 미키와는 많은 마찰을 빚는다. 미키의 집에서 엘리스(악어)의 등에 올라탔다가 물에서 구르면서 미키를 더 싫어하게됬다.
에버글레이즈 에서 벌어지는 쇼 프로그램 촬영에서 데릭 베자가 박쥐에 물리고 뱀파이어가 된줄알고 도망가고, 총을 든 와후의 친구 튜나의 아버지가 찾아오는등 많은 일이 벌어진다.
글을 읽다보면 작가가 이야기를 잘풀어나간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와후의 모험심과 생물학 종을 달달 와우는 튜나또한 흥미를 자극한다.하지만 텔레비잔에서 방영하는 많은 쇼 프로그램이 이처럼 조작된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품게한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2-28 09:0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