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별도서관(칠암, 장유, 화정, 한빛, 기적, 율하)에 대한 건의사항은 각 홈페이지의 "도서관에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칠암도서관 바로가기   장유도서관 바로가기   화정글샘도서관 바로가기   진영한빛도서관 바로가기   김해기적의도서관 바로가기   김해율하도서관 바로가기

개방도서관?어디까지 허용?

작성일
2023-11-03 19:29:58
작성자
고○○
조회수 :
402

[답변] 홈페이지 답변서(개방도서관 관련 민원)

작성일
2023-11-08 14:37:18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화정글샘도서관입니다.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화정글샘도서관은 최근 독서와 문화,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변화 추세에 맞춰 기존의 폐쇄적 공간에서 개방형 열린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특히 카페가 있는 1층 북N공간은 클래식 음악과 함께 북큐레이션, 신문, 잡지, 베스트셀러 등 가볍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브라우징 공간과 차도 마시고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카페, 잔잔한 음악 공연도 가능한 복합문화 공간으로 조성되어 다소 소음이 발생할 수 있어 조용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은 다소 불편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현재 각 층별로 공간 이용 안내문을 게시하여 함께하는 열린 공간에 대한 기본 예절 준수를 계도하고 있으며, 학습 및 정독을 원하시는 분은 2, 3층 이용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공공기관 이용에 대한 공중도덕과 질서가 잘 지켜지고, 이용자 서로간의 배려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저희 도서관에서도 이용 예절 준수를 보다 더 신경써서 관리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줄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외 도서관 운영에 더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화정글샘도서관(☎ 055-330-299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13: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