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별도서관(칠암, 장유, 화정, 한빛, 기적, 율하)에 대한 건의사항은 각 홈페이지의 "도서관에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칠암도서관 바로가기   장유도서관 바로가기   화정글샘도서관 바로가기   진영한빛도서관 바로가기   김해기적의도서관 바로가기   김해율하도서관 바로가기

방역 시간 문의

작성일
2020-05-23 12:41:51
작성자
유○○
조회수 :
935

[답변] 홈페이지 답변

작성일
2020-05-27 09:18:46
작성자
기적의도서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도서관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임시휴관기간부터 부분개관을 시작한 현재까지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수 이용자 출입이 시작된 5월 6일부터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전체 청사 방역을 하고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무공해 살균수 소독과 살충 등을 보완하기 위해 조금 강한 소독약을 쓰는 업체 정기 방역 등을 교차하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6일 부부개관을 시작할 때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김해기적의도서관 블로그에 “김해기적의도서관 방역으로 인한 이용 불가 시간”을 게시하였고, 도서관 이용자분들께 전체 문자도 발송했습니다만 누락된 부분이 있는 것 같아 다시 한 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리브로피아 어플상으로는 개별 도서관의 공지사항이 게시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상황이 진정되기 전까지는 도서관 이용이 다소 제한되더라도 방역이 더 우선되어야 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이용시간을 단축하고 있습니다. 다만 직접 서가에서 책을 찾으시지 않고, 이번처럼 오후 6시 안에 예약이나 책두레 도서를 대출만 하실 경우엔 미리 연락 주시면 빌려보실 수 있게 조치하겠습니다. 예약책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자동발송되는 대출 알림 문자에는 방역시간 안내 내용이 없어서 더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 점 보완하여 다른 이용자분들도 두 번 걸음 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방역에 관한 안내와 답변이 미비했던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방역은 매일 진행 중이고, 방역의 내용과 범위가 조금씩 달라서 착각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직원 모두 정확하고 친절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도서관에 관한 문의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귀 기울여 듣고 잘못된 점은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13: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