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별도서관(칠암, 장유, 화정, 한빛, 기적, 율하)에 대한 건의사항은 각 홈페이지의 "도서관에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칠암도서관 바로가기   장유도서관 바로가기   화정글샘도서관 바로가기   진영한빛도서관 바로가기   김해기적의도서관 바로가기   김해율하도서관 바로가기

장애인출입금지써주세요

작성일
2024-04-02 01:11:20
작성자
이○○
조회수 :
284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일
2024-04-08 11:49:38
작성자
김해율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율하도서관 어린이자료실은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단체를 위한 견학 프로그램이 있으며, 방문 단체들 간의 시간 중복을 피하고 자료실 공간의 협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 등을 예방하기 위하여 사전 신청을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귀 기관이 방문하신 날은 북스타트 프로그램 수업이 있는 날이어서 영유아들과 부모님들이 선생님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한 공간에 있다 보면 혼잡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더군다나 영유아들이 함께 있다 보니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안전사고가 염려되어 어린이실 담당자가 자료실에 머무르면서 주위를 살피는 과정에서 이용자분들에게 불편을 드렸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도서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더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이용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본 답변내용에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율하도서관(☎340-7166)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13:2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