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다시 올립니다.장유도서관 관계자분은 확인후 연락주세요.
이제 3개월이 지났네요.아직도 전화 한통화없고 인터넷 마이페이지 상에는 6월 18일자로 환불처리 완료로 되있습니다.8월말쯤 전화했을때 에러가 나서 입금이 안되었다고 하더니......이건 공문서 위조 아닌가요..아래글 참고하시어 빨리 해결하시고 전화주세요.
이번 분기 강좌가 폐강되어서 환불처리 된다는 연락을 받고난후벌써 3개월이 지났네요.처음 전화했을때는 에러가 나서 그렇다며 그주 안으로 입금한다고 하더니, 일주일 지나서 확인해보니 입금 안되어있고 다시 전화했더니 확인해서 연락 준다더니 연락이 없어서 기다리다 또 다시 전화했습니다.9일날... 그랬더니 하는말이 업체에서 입금 완료했다고 됐는줄 알았다며,그래서 전화안했다는 정말 어처구니 없는 답변을 들었습니다.아무리 그래도 전화를 준다는것은 저하고의 약속이지 않습니까?전화해서 입금되었으니 확인해보라,없으면 다시 연락달라등등..이정도 안내는 해야하는거 아닌가요..이것때문에 몇달째 신경쓰고 전화하고..저도 바쁜사람입니다.9일날 통화하면서 다시 확인해보고 10일날 아침에 전화주기로 해놓고는 또 연락이 없습니다.제가 전화끊으면서 꼭 연락주세요하고 두번이나 말했는데 기억은 나실지 모르겠네요.무슨 사정이있는지..연락을 줘야할거 아닙니까..정말 화가 납니다.도데체 왜 제가 계속 전화해야만 합니까?전화비와 시간할애비그리고 만오천원이자도 다 주시려구요?돈이 많고 적고를 떠나서 기본적인 도리는 하십시오.그쪽에서 잘못했고 문제원인을 제공했으면 좀 책임감을 갖고 해결하려는 노력 정도는 보여주셔야 하는것아닌지요..제가 시장님이라도 찾아가서 얘기해야 바로 전화주실련지요?
내일까지 바로 처리해주십시오.저도 더이상은 못참습니다.바로 입금하던지 직접 돈을갖고 찾아오시던지...
그외 제가 손해본 시간과 전화비는 어떻게 하실건지 의논해보고 연락 주십시오.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