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장유 도서관 3층 관리자

작성일
2011-03-20 16:29:06
작성자
도○○
조회수 :
1950

[답변] [답변]장유 도서관 3층 관리자

작성일
2011-03-22 09:12:13
작성자
장유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3층 자료실 직원들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도서관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과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인터넷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건의사항까지 작성하도록 번거롭게 해 드린점 사과 먼저 드립니다.

3층 자료실은 예술,어문학 자료실로 음반이나, 어학자료, 오디오 북 등을 듣을 수 있는 공간이 5석이 준비되어 있으며, 어학기기, 오디오 등의 작동음으로 인해 옆 사람에게 피해를 줄수가 있어 귀하께서 말씀하신 오픈테이블과는 구분하여 안내 데스크 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안내 데스크와 5m 정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근무자나 이용자의 소음이 다소 거슬릴 수 있는 곳으로 이용자의 양해를 구하기 위해 책상앞에는 개인용 학습공간으로 이용을 자재해 달라는 안내 문구를 부착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불 필요한 말소리로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는 거듭 사과를 드리며, 도서관이 정숙을 필요로 하는 곳이다 보니 직원들의 말소리나 전화통화 소리가 이용자들께 방해가 되지 않도록 직원교육을 수시로 하고 있습니다만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것 같아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이번을 기회로 다시한번 직원들의 근무태도를 점검하고 직무교육 등을 실시하여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고 불편한 감정으로 건의사항 작성에 시간을 허비하는 사례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드리며 앞으로도 도서관의 발전과 많은 사람들이 도서관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좋은 의견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장유도서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12:4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