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청결

작성일
2011-06-07 17:35:31
작성자
유○○
조회수 :
1854

[답변] [답변]정수기청결

작성일
2011-06-09 15:32:12
작성자
장유도서관
안녕하십니까? 장유도서관 민원상담 담당자입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도서관에 비치된 정수기 중 사용연한이 초과되어 노후된 정수기는 올해 1월에 새 정수기로 모두 교체하였고 모든 정수기에 대해 2개월마다 위탁업체에서 필터교환과 세척작업을 실시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내부 위생상태는 문제가 없어 보이지만 워낙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다보니 외관상 청결상태가 깨끗하게 유지되지 못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탁업체를 통해 여름을 맞이하여 “매월” 방문서비스 실시와 정수기 내외부 “스팀세척”도 더 세심하게 해줄 것을 요구하였습니다.
여름철을 맞이하여 더 철저히 정수기 위생상태를 점검 관리하여 이용자들의 정수기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의견 있으시면 장유도서관 관리담당(☎ 330-7453)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장유도서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6 12:4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