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작성일
2022-11-11 20:08:05
작성자
윤○○
조회수 :
756

[답변] [답변] 안녕하세요

작성일
2022-11-14 17:16:47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화정글샘도서관입니다.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도서관 소파에서 누워 자는 이용자, 자료실 내 통화 및 여러 좌석의 독점 등에 관한 불편 사항은 향후 직원의 적절한 개입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더불어 자료실 내 통화 공간 제공으로 이용 불편을 해소하고자 ‘에티켓 부스 설치’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화정글샘도서관에 청원경찰은 배치되어 있지 않으며, 자료실 내에 ‘도서관 이용 안내문’을 게시하여 이용자의 자발적인 에티켓 준수를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자(☎330-2994)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화정글샘도서관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