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화정도서관 2층 사서의태도

작성일
2013-08-25 22:03:10
작성자
강○○
조회수 :
1161

[답변] [답변]화정도서관 2층 사서의태도

작성일
2013-08-29 16:11:42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먼저 화정글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용자님께서 방문하신 시간인 일요일 밤 9시경에는 주말 알바생이 배치되어 있는 시간대입니다.
직접 방문하여 반납확인까지 한 수고를 하신 점도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창구에서의 응대태도에 대해서 느낀 이용객님의 마음에 충분히 공감이 갑니다. 
그리고 도서관 어플인 리블로피아에 대해서는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만 근래에 최신버전이 새로 나오면서 적응에 미숙함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잘 숙지 시켜서 원활한 이용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수시로 친절교육과 복무점검을 실시하여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향후에도 화정글샘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