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이용했는데요.

작성일
2020-05-09 19:56:42
작성자
김○○
조회수 :
1325

[답변] 도서관에서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0-05-11 10:55:15
작성자
기적의도서관
 반갑습니다.
 우선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도서관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임시휴관기간부터 부분개관을 시작한 현재까지 정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5월 6일부터는 매일 인체에도 무해한 무공해 살균 소독수를 사용하여 방역 중입니다. 다만, 환기를 위해서 예전보다 창을 자주 열어두곤 하는데요. 날이 덥고 습해지고 있는데다 꽃가루가 많이 날리는 중에 벌레가 유입되었을 수도 있고, 염려하시는 것처럼 내부에서 생겼을 가능성도 고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살충을 보완한 소독을 추가적으로 실시하고 시설물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기적의도서관은 다른 도서관에 비해 서가 공간이 많이 부족하여, 이용율이 떨어지는 도서는 파손된 책과 함께 매 해 정기적으로 폐기하며, 서가 재정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임시휴관기간 동안 4천권이 넘는 책을 폐기하여 자료가 더 적다고 느끼셨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원하는 책이 있으시면 ‘비치희망 자료’로 신청해주세요. 검토 후 구입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도 도서관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기적의도서관 (☎ 055-330-465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3 22:5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