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연관련

작성일
2011-12-06 14:43:21
작성자
신○○
조회수 :
1005

[답변] [답변]공연관련

작성일
2011-12-07 10:55:00
작성자
기적의도서관
김해기적의도서관 담당 김기혜입니다. 
이글을 접하고 무슨 말씀부터 드려야 할지 몰라 가슴이 먹먹합니다만, 먼저 너무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개관 첫 행사를 진행하면서 의자가 아닌 스탠드로 되어 있는 강당에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인원이 입장할 수 있을지 또 사전접수자의 몇 퍼센트나 오실지 모든 것이 미정인 상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도서관의 개관을 기대해온 시민들의 기다림에 보답하기 위해 수십번의 전화와 메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였는데 저희들의 노고를 아시기라도 하는 듯 하루 반나절만에 사전예약이 마감되어 버려서 한편으로는 기쁘고 한편으로는 실망하시는 분들이 많아 걱정하였는데 이런 일이 생겨 더욱 안타깝고, 진행하는 저희 직원의 태도가 강압적이었다고 느끼셨다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행사가 제시간에 시작되지 못하는 점 때문에 한사람 한사람의 마음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한 것으로 널리 양해해 주십시오. 
민원인께서는 어른들은 양보하고 아이들만이라도 입장하자고 제안하셨지만 그 앞에 줄 서 계시는 어떤 어른도 자신의 자리를 양보하겠다고 말씀하시는 분이 안계셨으며 저와 눈이 마주친 한분은 저의 얼굴을 외면해 버리시더군요. 
도서관을 운영하는 것은 직원일지 모르지만 도서관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은 이용하는 모든 시민이라 생각합니다. 
도서관의 책이 없다 말씀하지 마시고 내가 대출한 책은 기한에 상관없이 다 읽고 나면 서둘러 반납하여 주시고, 시끄럽다 말씀하시지 마시고 내 아이부터 다른 사람을 배려할 수 있도록 교육시켜주신다면 우리도서관은 더욱더 행복한 아이들의 보금자리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희들도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마음의 상심을 털어버리고 아이들과 함께 내내 행복하십시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기적의도서관 (☎ 055-330-465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3 22:5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