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주말직원과 비교되는 직원들

작성일
2022-04-21 09:36:47
작성자
박○○
조회수 :
801

[답변] 답변

작성일
2022-04-21 15:35:40
작성자
기적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기적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9시 이전부터 무인반납기 도서 수거와 책두레 서비스 업무를 처리하다보니 이용자 응대에 다소 부족함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책두레 도서는 수령기간이 경과되고 제공도서관으로 복귀처리가 된 이후에는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가능한 한 수령기간 내에 대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들에게 주의토록 교육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통해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기적의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기적의도서관 (☎ 055-330-465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3 22:5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