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월 1일 비치희망도서 2권 신청 -> 취소됨
23년 1월 8일 비치희망도서 1권 신청 -> 취소됨
제가 1월에 신청한 비치희망도서는 위와 같이 모두 취소되어 0권 신청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 다른 비치희망도서 3권을 신청하고자 하니,
2권까지는 신청이 되는데, 3권째에서 오류메세지가 발생합니다.
"비치희망도서 신청가능 5권을 모두 신청하셨습니다."
저는 현재 2권만 신청한 상태인데도 취소된 3권까지도 신청한 것으로 계산하여
제가 총 5권 신청한 것으로 홈페이지는 인식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1 참고)
제가 이와 같은 문의를 2021년에도 드렸었습니다.
2021년 당시 담당자께서는 홈페이지가 개발한지 오래되어 발생하는 오류이며,
22년에 홈페이지 기능개선을 할 예정으로 기능개선이 되면 오류가 해결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리브로피아 앱을 통해 비치희망도서를 신청하면 이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니 홈페이지 기능개선이 될 때까지 리브로피아 앱을 통해 비치희망도서를 신청해달라고 했습니다.
2년 가까이 지나,
23년 1월이 되었는데도 홈페이지는 여전히 기능개선이 되지 않았고,
같은 오류가 똑같이 발생합니다.
뭐, 사정이 있겠거니 해서
리브로피아 앱에서 비치희망도서를 신청하려니
희망도서신청 메뉴에서 도서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2 참고)
Q1. 22년도에 홈페이지 기능개선이 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지?
Q2. 23년도 홈페이지 기능개선 관련 예산이 편성되어 있는지?
Q3. 리브로피아 앱 오류 해결 방법은 무엇인지?
바쁘시겠지만, 위 3가지 질의에 대해 답변 요청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