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당국의 실내 다중이용시설 접종증명 의무적용에 따라
김해시 공공도서관에서도 방역패스를 실시하게 되었으니 양해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도서관 입장 시
1. 체온체크
2. 출입명부(QR코드·수기명부) 작성
3. 접종증명서 확인 필수
○ 적용기간
2021. 12. 6.(월) ~ 별도 안내시 까지
(계도기간 : 12. 6.(월) ~ 12. 12.(일))
○ 적용대상 : 도서관 출입가능 대상자 (※ 도서관 입장 시 전자증명서 또는 종이증명서(종이증명서 확인 시 신분증 지참)를 준비해주세요.)
1. 접종완료자 (유효기간 : 6개월), 3차 접종 시 유효기간 없음
- 전자증명서(COOV, 네이버, 카카오톡, PASS 등)
- 종이증명서(예방접종증명서, 예방접종확인서)
- 예방접종스티커
2. 미접종 완치자 <유효기간 : 180일(6개월)>, 접종완료 완치자 <유효기간 없음>
- 종이증명서(격리해제확인서)
- 전자증명서('22.1.1.~) *접종완료 완치자만 해당
3. PCR 검사 음성자 <유효기간 : 2일(48시간)>
- PCR 음성 결과통지서(문자통지서(~'12.12월말), 종이증명서(PCR 음성 확인서))
- 전자증명서
4. 예외자(의학적 사유 <유효기간 없음>,기타 건강상 이유 <유효기간 : 180일(6개월)>)
- 종이증명서(접종증명·음성확인제 예외 확인서)
- 전자증명서 *중대한 이상반응만 해당
○ 예외대상
1. 12세~18세 : 생년월일 확인 가능한 신분증(학생증·청소년증·재학증명서·등본) *'22.2.1부터 예외적용에서 제외(12세는 '09.12.31. 이전 출생자)
2. 11세 이하 : 방역패스 미적용
○ 방역패스 발급방법
* 접종증명서
- 쿠브(COOV)앱에서 본인인증 및 접종정보 업데이트 후 사용
- 네이버, 카카오, PASS 등 앱에서 본인인증 및 접종정보 업데이트 후 QR코드 활용
* 종이 예방접종증명서
- 온라인발급 :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정부24누리집
- 현장발급 : 행정복지센터 또는 보건소
* 예방접종스티커
- 행정복지센터 방문 후 접종 이력 확인하고, 출력된 주민등록증 라벨 스티커를 신분증 뒷면에 부착
○ 문의 : 055-330-4591(칠암도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