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 홈페이지의 문제점...

작성일
2010-07-05 11:27:50
작성자
황○○
조회수 :
1738

[답변] [답변]도서관 홈페이지의 문제점...

작성일
2010-07-06 15:03:25
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안녕하십니까?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귀하께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겪은 점에 대하여 죄송하게 생각하며, 비치희망도서 신청 메뉴와 관련하여 문제점으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희망도서신청 후 다시 홈페이지로 되돌아갈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현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비치희망도서를 신청하게 되면 신청완료 안내창과 함께 “확인” 버튼이 활성화되면서 홈페이지 창을 닫을 필요 없이 “확인” 버튼만 선택하게 되면 “비치희망도서 조회” 또는 “비치희망도서 신청”을 다시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한편, “비치희망도서 조회”에서는 본인이 신청하신 내역만 확인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어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검색일자”만 지정해서 선택하게 되면 해당 기간동안 본인이 비치희망 신청하신 도서내역에 대해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검색어”에서 “서명”, “저자”, “발행자” 조건별로 조회하실 수도 있으나,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입력을 하지 않아도 되게끔 구현되어 있사오니 다시 한번 이용해 보시기 부탁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바와 같이 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능 개선을 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기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칠암도서관 (☎ 055-330-45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4 2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