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사용하면서,

작성일
2009-04-17 12:00:35
작성자
심○○
조회수 :
2265

[답변] [답변]홈페이지를 사용하면서,

작성일
2009-04-23 13:39:23
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안녕하십니까?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하게 생각하며, 귀하께서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불편한 점을 종합적으로 지적하여 주신데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대출이력조회 등의 메뉴 클릭시 로그인 해야 한다는 문구만 뜨고, 로그인창이 뜨지 않는 것에 대하여 확인해본결과 메뉴상의 메인화면에서 "온라인서비스>나만의도서관" 메뉴를 클릭했을 때 로그인 메시지와 함께 로그인창이 뜨고 있어, 이 부분에 대한 개선사항은 지켜보면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개인별 대출이력조회시 조회결과가 없었던 것은 조회방식이 다소 불편하여 개선중에 있을 때 조회하셨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좀 더 나은 검색결과 값을 얻기 위하여 개선중이나, 홈페이지와 도서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한 업체가 달라 연동하는 과정에 있어 다소 많은 시일이 걸리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 번째, 비치희망도서 신청후, 신청한 책이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메뉴상의 “비치희망도서조회 > 검색어”에서 신청자명을 선택하시게 되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로그인과 건의사항 글쓰기 개인정보 가져오기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로그인과 건의사항 글쓰기는 홈페이지 프로그램 처리방식이 다릅니다.
로그인의 경우 도서관리프로그램과 연계해서 도서관 회원은 별도 회원가입절차없이 로그인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나,
건의사항과 같은 글쓰기의 경우 도서관 회원여부와는 상관없이 누구나 글을 올릴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건전한 글쓰기 문화 정착을 이끌기 위하여 신용정보회사의 안심실명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여부 확인절차를 거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홈페이지 게시판 프로그램상 동시에 구현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점이 있사오니 이 점 양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홈페이지 개선사항에 대하여 조목조목 잘 지적하여 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수정보완해 나가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칠암도서관 (☎ 055-330-4591)
최근 업데이트 :
2024-05-11 13:3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