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열람실 과금복합기 스캔비용을 낮춰주세요

작성일
2018-02-26 18:11:40
작성자
김○○
조회수 :
1245

[답변] [답변]열람실 과금복합기 스캔비용을 낮춰주세요

작성일
2018-02-28 15:37:11
작성자
칠암도서관
반갑습니다.  칠암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칠암도서관(디지털자료실, 인문학실)의 이용자용 복합기(복사, 인쇄, 스캔, 팩스)는 외부 대행업체에서 장소를 임대하여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사 및 인쇄 요금은 “김해시 시립도서관 설치 및 운영 조례” 에 따라 장당 60원으로 운영중이며, 스캔 및 팩스 요금은 따로 규정되어있지 않아 외부 대행업소의 서비스 가격을 참고하여 스캔-100원, 팩스-500원으로 운영중입니다.
최근 확인한 외부 대행업소의 요금은 인쇄량과 문서종류에 따라 다른데 10장 이하에 장당 복사, 인쇄-50~100원, 스캔-100~500원, 팩스-1000원 정도로 조사되고 있어 요금조정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칠암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칠암도서관 (☎ 055-330-45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24 2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