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2층,3층에 독서,학습하는 자리에서 큰 소리로 전화받는 사람 좀 어떻게 해주세요 제발;;

작성일
2022-07-11 15:08:56
작성자
김○○
조회수 :
552

[답변] 건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2-07-12 17:41:42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화정글샘도서관입니다.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최근 공공도서관은 단순히 책을 읽고 학습을 하는 공간에서 나아가 지역의 정보, 문화,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개념으로 그 역할이 확대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우리도서관도 도서관 역할 변화 추세에 맞춰 개방형 열린 공간으로 리모델링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다만 개방형 공간 특성상 다소 소음이 발생할 수 있어 도서관을 방문하시는 이용자 서로간의 배려와 기본 에티켓 준수가 무엇보다도 절실히 요구됩니다.

현재 소음 관련 이용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각 층별로‘공간 이용 안내문’을 부착하여 함께하는 열린 공간에 대한 기본 에티켓 준수를 계도 중에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개관 초기인 만큼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달라진 화정글샘도서간 문화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이용자분들의 깊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며, 도서관에서도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적극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정글샘도서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3)로 전화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