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2층 직원 소음

작성일
2022-09-27 17:04:55
작성자
이○○
조회수 :
553

[답변] 답변

작성일
2022-09-28 14:38:31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화정글샘도서관입니다.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용자 불편사항에 대해 2층 열람실 직원에게 알리고 차후에 직원 소음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및 교육을 하였습니다.
 도서관 이용 시 불편사항 및 건의내용 있으시면 개선하고 시정하여 시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정글샘도서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