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취사하는 행위 단속 바랍니다

작성일
2010-10-08 12:18:24
작성자
ㅇ○○
조회수 :
1917

[답변] [답변]도서관에서 취사하는 행위 단속 바랍니다

작성일
2010-10-13 14:09:28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화정글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수시로 학습실,열람실 이용상태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나, 초․중․고등학교 의 시험기간과 겹쳐, 많은 인원이 공부를 하다보니 통제가 힘들고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지가 힘든 상황입니다. 이런점을 이해해주시고 앞으로는 심하게 소란을 피우는 분들이나 질서를 지키시지 않는 분은 학습실 및 열람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학습실 및 열람실에서 조용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은 이용자 스스로가 질서를 지켜주셔야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저희도 바른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학습실 청소에 관련하여 도서관에서는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이 출근한 뒤  아침 7시 30분부터 학습실을 먼저 청소하시고 있습니다. 학습에 지장이 없도록 바닥 및 책상 청소를 매일 매일 하고 있으며, 앞으로 좀 더 신경을 써서 학습실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도서관내에서 취사행위를 못하게 하여 이용자분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좋은 도서관의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정글샘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의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