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친절한 1층 검은양복 직원분

작성일
2011-03-07 10:03:21
작성자
김○○
조회수 :
1990

[답변] [답변]친절한 1층 검은양복 직원분

작성일
2011-03-14 09:25:02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화정글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화정글샘도서관은 지리적 여건상(화정초등학교 및 화정공원의 협소한 주차장, 도서관이용목적외의 주변상가 이용목적 및 관광버스를 이용한 여행 시 주차 등) 이용자분들과 잦은 마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도서관에서는 차량5부제를 운영함으로서 이용자분들의 주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나, 간혹 도서관 운영취지를 충분히 납득하지 못하시고 개개인의 타당성만 내세우시며 이용에 불편사항을 제기하시는 분들도 계시나, 공공도서관의 운영취지를 충분히 이해하시고, 도서관 직원들에게 힘이 되는 말씀을 해주신 것에 대해 직원들을 대신해 이용자분의 배려 깊은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도서관 기본예절은 이용자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라 생각하며, 타인을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으로 서로 노력한다면 건전하고 올바른 도서관 분위기를 형성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정글샘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