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심각한 건의사항 두 가지

작성일
2011-04-06 08:38:12
작성자
김○○
조회수 :
2081

[답변] [답변]개인적으로 심각한 건의사항 두 가지

작성일
2011-04-11 10:00:01
작성자
화정글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화정글샘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화장실 이용 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앞으로 수시로 청소하시는 아주머니에게 친절교육과 복무점검을 실시하여 그러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도서관 이용자가 많아 아침 일찍부터 청소를 하여도 도서관 이용시간에 청소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는 화장실 청소시간을 조정하여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화정글샘도서관의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화정글샘도서관 (☎ 055-330-2991)
최근 업데이트 :
2024-04-18 15: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