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한빛도서관 안내데스크

작성일
2009-11-01 14:10:14
작성자
이○○
조회수 :
2336

[답변] [답변]한빛도서관 안내데스크

작성일
2009-11-04 15:03:06
작성자
진영한빛도서관
진영한빛도서관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영한빛도서관은 개관한 지 한달 정도 되어 아직까지 시설이나 도서관 운영에

미흡한 부분이 있습니다. 진영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정성

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설이용이나 도서관 운영 관계는 일시적으로 해결할 수 없는 사항으로 

향후 보완 조치를 통한 이용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 할 것입니다.

민원이 제기하신 이용객과 직원과의 언쟁을 통한 불미스러운 일은 직원교육을 

통하여 그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원인이 된 유모차의 도서관내 이용은 불가능함을 알려드리며. 유모차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 대의 유모차가 자료실을 이용하다 

보면 혼잡함과 바퀴의 흙먼지를 통한 실내 공기 질 저하의 우려로 다른 이용객들

에게 불편함이 야기될 수 있습니다.

현재 유모차주차장에 유모차를 고정할 수 있는 시건장치를 설치할 계획으로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안내데스크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진영의 문화휴식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진영한빛도서관 (☎ 055-330-4831)
최근 업데이트 :
2024-03-19 0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