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도서신청

작성일
2022-06-19 13:21:07
작성자
이○○
조회수 :
463

[답변] 답변

작성일
2022-06-20 13:21:24
작성자
김해율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먼저 김해율하도서관을 이용해주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도서신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김해율하도서관은 『김해시립도서관 장서개발지침』에 따라 도서관 장서 구성에 이용자의 정보요구를 반영하기 위하여 비치희망도서를 신청 받고 있습니다. 다만, 한정된 예산 안에서 다수의 시민이 양질의 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비치희망도서 신청에 아래와 같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 소장, 구입 중인 도서 및 비도서자료(DVD, 오디오북, 연속간행물)
- 문제집, 수험 및 학습참고서, 대학전문서적 등 개인 학습을 위한 도서
- 판타지, 로맨스, 무협지, 선정적 주제의 자료
- 출판일 기준 3년이 경과한 자료
- 고가도서(10만원 이상) 및 전집류
- 영리, 상업적, 정치 목적의 자료
- 미풍양속 및 정서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자료
- 유사 주제의 다권본 자료, 저자 및 출판사 관계자의 신청자료
- 기타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자료 

  또한 비치희망도서는 신청 후 목록 취합, 서점과의 계약, 도서 확보, 납품 및 도서 등록 등의 과정이 필요하므로 신청 후 2개월가량의 기한이 필요합니다.

  귀하께서 게시하신 내용에 신청하신 도서에 대한 상세 정보가 없어 비치희망신청 제한 기준 전체를 안내드린 것에 대해 양해바라며, 신청하신 도서가 2개월 이내에 비치되지 않았다면 위의 제한 사항에 해당되어 취소 처리 되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혹시 신청하신 도서가 취소되셨다면 취소 처리 시 비고란에 해당사유를 기재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도움되셨길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김해율하도서관(☎340-7165)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율하도서관 (☎ 055-340-71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2 0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