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콘센트, 의자, 책상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시설 관련

작성일
2023-09-12 10:19:44
작성자
강○○
조회수 :
388

[답변] 콘센트, 의자, 책상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시설 관련

작성일
2023-09-19 17:17:53
작성자
홈페이지관리자
 안녕하십니까?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김해율하도서관 시설물 사용 불편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율하도서관은 시민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열린 공간, 편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좌석에 다양한 형태의 가구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이상 성인을 위한 자료실은 3, 4층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자료실 내 열람공간에 스탠드바 의자, 입식의자, 라운지 체어 등이 있습니다. 공공시설의 기물은 내구연한이 정해져 있어 임의로 바꿀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가구와 집기가 너무 과밀할 경우, 지속적인 신간 자료 확충에 따른 서가 추가 설치 공간 확보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책상과 의자 등 가구 교체 시에 선생님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

 율하도서관의 콘센트는 바닥매립형으로 자료실 내 여러 군데 확보되어 있습니다. 전기 사용을 위해 멀티탭 등 추가 설치는 보행자들의 불편, 이물질 투입 및 문어발 콘센트, 과전 등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멀티탭 설치는 어려운 실정이니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콘센트 부족을 보완하는 방법으로 4층 일반자료실2의 스탠드형 콘센트를 추가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김해율하도서관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조언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시 김해율하도서관(☎340-7163)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율하도서관 (☎ 055-340-71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2 0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