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율하도서관 열람실 이용문제

작성일
2018-08-07 10:40:16
작성자
이○○
조회수 :
2209

[답변] [답변]율하도서관 열람실 이용문제

작성일
2018-08-10 15:40:31
작성자
김해율하도서관
안녕하십니까? 율하도서관입니다.
우리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율하도서관 열람실 이용문제」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우리도서관은 공공도서관으로, 도서관법에 따르면 공공도서관은 공중의 정보이용·독서활동·문화활동 및 평생교육을 위해 이바지 하는 기관입니다. 여기서 공중이란 사회의 모든 사람들을 뜻하며, 시민 모두가 도서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김해시 시립도서관 설치 및 운영조례에도 전염병이나, 만취자, 타인에게 위협을 가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도서관 입장을 제한시킬 수 없습니다. 
방학기간과 여름휴가로 인해 도서관 이용자가 급속하게 증가하여, 지적하신 대로 가족들이 함께 일반자료실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소음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상기에 언급했듯이 이들을 퇴실시킬 수 있는 권한은 없으나, 직원들이 조금 더 신경써서 주의를 주도록 하겠으며, 도서관에서 필요한 에티켓 등을 부착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를 시작으로 청소년과 어린이들의 방학이 끝나며, 휴가시즌도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우리도서관은 어린이와 부모, 그리고 일반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시설이오니, 방학기간에는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일반 상식을 벗어나는 행동이나 지나친 소음이 발생할 시에는 데스크 직원들에게 알려주시면 즉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도서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340-7163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율하도서관 (☎ 055-340-7161)
최근 업데이트 :
2024-04-02 0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