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하고자 하시는 건의사항을 등록하시면 담당직원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는 글 내용에 포함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 건의사항과 성격이 맞지 않는 저속한 표현, 타인의 명예훼손, 불건전한 내용의 글은 본인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별도서관(칠암, 장유, 화정, 한빛, 기적, 율하)에 대한 건의사항은 각 홈페이지의 "도서관에 바란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칠암도서관 바로가기   장유도서관 바로가기   화정글샘도서관 바로가기   진영한빛도서관 바로가기   김해기적의도서관 바로가기   김해율하도서관 바로가기

사람한테 누명씌울때는 밤이고 전화하더니

작성일
2015-08-06 11:20:52
작성자
김○○
조회수 :
1500

[답변] [답변]사람한테 누명씌울때는 밤이고 전화하더니

작성일
2015-08-13 10:47:57
작성자
장유도서관
안녕하십니까?
장유도서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명의로 대출된 책이 8월 4일 반납되었고, 야간 근무자가 반납 도서 정리 중 표지 얼룩을 발견하고 최종반납자인 귀하께 연락하고자 하였으나 늦은 밤시간이라 연락하지 못하였습니다. 익일 8월 5일 3차례 연결시도하였으나 부재중이었고 21시경 전화연결되었으나 타인 휴대번호임을 인지하고 자택번호로 전화 후 귀하 휴대전화번호 확인하여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직원이 귀하께 전화드린 것은 도서반납시 여러권이 포개져 반납되는 실정상 즉시 확인처리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 이후 반납도서 표지 얼룩을 발견하고 무조건적 변상 목적이 아닌 사실여부 확인하고자 연락드린 것이었으며 전달과정에서 오해가 발생하여 직원과의 대화중 기분이 상하셨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도서관장의 근무와 관련된 내용은 귀하의 추측만을 가지고 민원을 제기하신 부분으로 대내외적으로 공무원의 사기저하, 장유도서관의 이미지 실추 등 도서관(관장 및 직원)에 손실을 입힌 면이 있어 명확한 근거하에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를 진중히 부탁드립니다.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거듭 사과드리며, 앞으로 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직원 직무 및 친절교육 강화로 업무처리시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 더욱 성실히 수행하여 민원응대시 더욱 친절하게 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장유도서관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담당부서
김해시청 장유도서관 열람팀 (☎ 055-330-7461)
최근 업데이트 :
2024-06-25 17:11:11